홈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배송추적  |  즐겨찾기추가
커뮤니티
고객센터 +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카달로그 요청
문의하기
회사소개 +
인사말
연혁
찾아오시는 길
언론보도
조경실적
조경갤러리
커뮤니티 +
동영상게시판
견적신청
매물올리기
이벤트
Mirim 나무의 모든 것! 미림원예종묘 입니다.
Home  >  Community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0 카드로 결제를 하고 싶어요.
1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 적립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treeok_com_20140623_124032.jpg

 

인터넷으로 주문하실 때 주문페이지에 각 상품가격에 대한 포인트가 적혀있습니다.

포인트는 구매가격의 3%가 적립됩니다.

 

treeok_com_20140623_124138.jpg

 

여러가지 상품을 지정하고 주문하기를 누르셨을 때 오른쪽을 보시면 구매하려는 가격과 함께 각각의 포인트를 보실 수 있으며, 총 적립 포인트도 보실 수 있습니다.

 

treeok_com_20140623_173710.jpg


주문정보를 작성하신 후 결제방법을 클릭하시면 현재 고객님의 보유포인트가 보이며,

사용여부를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포인트가 20,000점 이상이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에 대한 안내는 주문창에 나와있습니다.

 

treeok_com_20140621_155827.jpg

 

그림에 보시면 오른쪽 하단배송비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배송비2222222222.jpg

 
10만원 미만 주문 시에 모든 택배는 착불이며,
3만원 미만 주문 시에는 택배비+ 박스 포장비(2,000원)가 추가됩니다.
 
treeok_com_20140623_120455.jpg


표면에 방수처리 코팅이 되어있는 박스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treeok_com_20140621_173140.jpg
 

수량이 많거나 상품의 크기 등을 고려하여

택배회사에 지정되어 있는 박스규격에 맞추어 발송됩니다.

 

treeok_com_20140621_173115.jpg

 

배송 방법에는 택배, 1톤차량 용차 등이 있으며,

묘목이 아닌 성목이나

뿌리에 흙이 붙어진 채로 납품되는 상품일 경우에는

너무 무거워 택배가 가능하지 않아 용차로 배송됩니다.

 

FSFSDFSDF.jpg

 

예를 들어 둥근소나무의 주문창에 들어가셔서 규격을 살펴보시면

(화물, 택배불가)라고 적혀있습니다.

상품의 크기가 크고 뿌리에 흙이 붙어있기 때문에

화물 용차로 납품됩니다.

 

 

용차의 운임비는 지역마다 다르며,

자세한 운임비에 대해서는

본사 전화번호 ( 02-504-2581 )문의 부탁드립니다.

 

3 웹 카달로그를 보고싶습니다.

카달로그를 미림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treeok_com_20140619_180716.jpg
 
홈페이지 우측에 2014 웹카달로그를 누르시면


 


 

121-복구됨.jpg

 
위의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각 버튼의 사용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제목 없음-1.jpg
1돋.jpg
2검.jpg
검색기능은 현재 점검중에 있습니다.
 

3슬.jpg
12.jpg
 
중앙하단의 Speed 게이지가 오른쪽에 가까울수록
천천히, 느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메.jpg
234123.jpg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이메일, 제목, 본론을 적어 보내기를 누릅니다.

 


 

11111.jpg
 
메일 보내기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라는 팝업이 뜨면

 
제목 없음-2.jpg
 
위의 이미지와 같은 메일이 전송됩니다.
 


5책.jpg
제목 없음-3.jpg
 
원하는 곳, 기억하고 싶은 페이지에서 클립 모양을
누르면 북마크(책갈피, 즐겨찾기) 창이 뜹니다.
 
 

제목 없3음-3.jpg
 
추가 버튼을 누르면 목록에 현재 페이지가 보이며,
인터넷을 끄거나 컴퓨터 재부팅을 하여도 책갈피 내역은 남습니다.


6인.jpg
7도.jpg

4 신용카드 결제가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대개 웹브라우저 호환성문제입니다.
 
 
1. 호환성보기 설정
 


 
 
  F5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시거나, 웹브라우저를 재실행 해주시면 됩니다.
 
 
 
 
 
 
 
 
 
2.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모드 변경방법
 
 



  F5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시거나, 웹브라우저를 재실행 해주시면 됩니다.
 
 
 
 
 
 
 
 
* ActiveX 설치창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지정수준 - A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 사용안함 으로 설정 된 것을
사용 또는 확인으로 변경해주세요.
 
5 카다록을 받고 싶은데요
카다록은 1권에 한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다록 신청은 본 홈페이지 우측에 "카다록 요청" 카테고리를
클릭 하신 후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 전용 메뉴 입니다. 회원 가입은 필수 입니다.^^
6 즉시,예약 판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배송시기 란에 있는 '즉시' 라는 것은 현재 상품이 있어 결재 즉시 바로 발송이 가능하여
2~3일 내로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예약' 은 3월에 상품 입고가되어 출고되는 상품입니다.
미리 예약을 해두시면 입고되는 즉시 발송이 됩니다. 발송과 함께 배송확인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예약상품에 대해서는 바로구매 클릭시 예약주문 확인을 위한 메세지창이 뜨니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7 소량의 주문도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품종에 대해서는 금액에 상관없이 발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원활한 발송과 보습처리를 위하여 30,000원 이하의 금액을 주문하신 경우
포장비를 2,000원을 부득이하게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8 모든 제품이 택배로 발송이 가능한가요?
묘목의 경우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택배로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무게나 부피가 큰 경우는 택배로 발송이 불가능하여
화물차량을 이용하여 발송을 하고 있으며, 이 경우 운반비는 착불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택배 가능 불가능 여부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운송방법" 에 "택배" 또는 "화물" 이라고 표기를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9 적립된 포인트는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20,000p 이상 적립된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시 결제시 포인트 사용 "결제정보입력" 에서 사용하실
금액을 입력하시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1p = 1원으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10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까?
1:1 게시판을 포함한 커뮤니티 부분은 회원전용입니다.
상품구매는 비회원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구매시 적립되는 포인트 적용은
비회원의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시 마다
구매 금액의 3%(일부품목제외)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미림원예종묘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커뮤니티  |  문의하기 |  모바일 홈페이지
영농조합법인 미림원예종묘
통신판매번호 2006-경기과천-00021  |  사업자등록번호 138-81-16276
대표이사 인태평  |  경기도 과천시 물사랑로 253(주암동)
전화 02-504-2581  |  팩스 02-504-2585
고객센터
전화 02-504-2581
팩스 02-504-2585
이메일 info@treeok.com
무통장입금안내
농협 136-01-215078 예금주 미림원예
Copyright(c)2011 미림원예종묘 All rights reserved.